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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개인정보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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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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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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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원칙적으로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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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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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익스플로어: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442
      사파리: https://support.apple.com/ko-kr/guide/safari/sfri11471/mac
12.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1.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 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을 담당자에게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해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과 개인 정보 보호의무 등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2.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이 름 : 관리자
소 속 : 보안사업본부
직 위 : 본부장
연락처 : privacy@abc.com

14. 정보주체의 권익 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5.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고지의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를 할 것입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정보주체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하며, 필요 시 정보 주체 동의를 다시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공고일자 : 2021년 7월 1일
시행일자 : 2021년 7월 1일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동의하셔야만 문의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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